본문 바로가기

Infant Care

[마이리틀타이거] 물놀이 테이블/놀이매트 세트 구매 후기

애정하는 마이리틀타이거.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있습니다. 26일 10시에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물놀이 테이블/놀이매트/버블건/물놀이가운 4종 세트를 59,900원에 론칭 특가로 판매를 했는데요. 성공했습니다. (짝짝짝)

 

진짜 구성 보자마자, "어머 이건 사야돼!"가 절로 나오는 제품이었어요. 물놀이 테이블도 매우 좋아보였지만, 개인적으론 놀이매트가 정말 하트뿅뿅. 아들이 태어나고 미술놀이 해주고 싶어서 구매했었던 놀이매트겸김장매트- 사이즈도 큰걸 샀는데 안 쓰게 되더군요.

 

견고했지만 일단 크고 나중에 정리하기도 힘들었는데다가, 마이리틀타이거의 출시 놀이매트처럼 외곽이 힘 있게 서있는 형태가 아니다 보니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인스타 라방 알람까지 맞춰놓고 컴퓨터로 우여곡적 끝에 결제 성공했습니다.  

 

배송이 매우 빨랐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 저리가라던데요? 하루 만에 왔습니다. 정말.

 

36개월 이상부터 권장하구요, 유럽 안전 인증도 받았어요.

 

촌스럽지 않고 예뻐요.

물놀이 테이블 정말 알차요, 아들이 보자마자 넘 좋아했어요! 연신 "엄마 최고"라면서. 정말 흡족했답니다. 목욕할 때도 같이 들고가서 놀아도 되고 바다나 계곡 물놀이 가져가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정말 겟하고 싶었던 "놀이매트" 활용성이 넘 좋아보였는데, 역시나 역시. 접는 것도 깔끔하고 보관도 부피 차지 하는 것 없이 아주 만족했어요. 사용자 편에서 잘 만들었다고 느낀 제품.

 

가볍고 질은 좋고 가성비 정말 굿입니다.

한 번에 펼쳐서 바닥에 탁 내려놓는데 진짜 펴지는 것도 편리했어요. 아주 만족 별 다섯개 짜리 제품이에요. 이건 정말 사야합니다. (ㅋㅋㅋ) 단품 가격으로도 참 괜찮더라고요, 예쁜 놀이매트 사려니 엄청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실용적인데 가격도 착해! 마이리틀타이거 정말 좋아요.

 

셋팅해주자마자 바로 폴짝 들어가서 자리하는 아들. 진짜 행복해했어요.

 

마이리틀타이거 놀이매트랑 물놀이 테이블 덕분에 올 여름에 물놀이는 걱정 없을 것 같아요. 따뜻한 물도 부어봤어요.

 

앗 살짝 아쉬웠던 점. 수문이랑 저 돌리는 것은 끼울 때 "딸깍" 소리가 난다고 했는데요. 한 자리가 마감이 잘못 되서 깨져?있었어요. 그래서 처음엔 자세히 못 보고 이것만 이렇게 흔들리나 했는데- 아무래도 신경쓰여서 테이블 자세히 보니 마감이. 이걸 교환해야하나 생각했다가 너무 귀찮고 끼우는 곳이 4군데가 되어서요. 그냥 마감이 덜 되어 아이가 혹시나 놀다가 다칠 수 있으니 자가로 다듬기로 했습니다.

 

타이거 후드도 왕 만족하고요, 아 함께온 "버블건"은 부품 하나가 없었어요. 그래서 1:1 문의를 남겨놓은 상태에요. 부품이 없어서 아예 사용해보지도 못했네요.

 

이러고 정말 1시간은 놀았을까요? 정말 잘 놀았어요. 손이 쭈글쭈글해질 때까지 말입니다. 나중엔 작년에 사뒀던 수영복으로 갈아입히고 놀게 뒀습니다. 요렇게 셋팅해주니 엄마 찾지도 않고 계속 만지작 거리면서 놀았어요. 

 

아마 다른 아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놀이매트" 같은 경우엔 바닥은 두껍게 되어 있는 게 아니라서 물을 가득 채우는 건 하면 안돼요. 인스타 라방에서 직원분들도 그렇게 안내를 하셨고요. 저는 혹시나 나중에 모래놀이나 미술놀이 등등 할 때 넘 편할 것 같아서 만족입니다.

 

이번 구매 아주 성공이에요. 정말! 저번에 타이거수학전집도 구매했었는데- 진짜 잘 봤고 지금도 종종 꺼내서 봐요. 타이거수학전집도 생각난 김에 리뷰 써봐야겠네요- "아람북스" 전집을 줄곧 구매해서, 아람북스 베이비올 수과학/ 타이거 수학전집 두 개를 보니 장단점이 있었고 각 전집의 부족한 점이 보완이 됐거든요. 암튼 전집은 다음에 리뷰해볼게요. 굿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