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사진] 연기자로 거듭난 독보적인 비율의 나나 몸매

드라마 '굿 와이프'를 통해 연기자로서 성공적 데뷔한,

넘사벽 나나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받기

전도연 X 유지태 X 윤계상 주연의 '굿 와이프' 드라마에서 꽤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나나'! '굿 와이프' 드라마 속 나나의 연기를 보면서 참 예쁘고 연기를 제법 잘한다는 생각을 많이 갖게 되었다.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 연기 뿐만 아니라, 돋보이는 바디라인까지. 참말 눈여겨보지 않을 수가 없더라.


'굿 와이프' 속에서 김단 역할을 한 '나나'의 몸매는 정말 킹왕짱. 드라마를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많이 받았었는데... 최근엔 영화 '꾼'으로, 앞으로 드라마 '사자'에서 주연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라는 기사를 접하며 나나 몸매를 찾아 보게 되었다. 정말 기럭지며 라인이 장난없다. 그야말로 넘.사.벽~! 오늘은 나나 몸매를 보며 다이어트 의지를 다져본다.



늘씬 늘씬하다

.

.

나나가 모델 출신이었던가.


몸매가 정말 워너비


에프터스쿨에서 유이 말곤

사실 다른 멤버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은 '나나'가 정말 예쁜 듯

연기력 논란도 없고!



'굿 와이프' 제작 발표회 때

패션 스타일!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게

입은 모습이 단아하다.


몸매가 드러나지 않는데도

넘쳐 흐르는 아우라!



오렌지 캬라멜 활동 때인가?


직찍인 것 같은데

다리 길이가 정말 거짓말 같다.


저런 다리 언제 가져보나요?



잡지 화보 사진인데

몸매 실화인가요?


따라갈 수 없는 몸매인데

.

.

자극받는 게 문제가 아니라

이건 뭐 몸매는 타고나는 것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산 후 늘어난 내 뱃살

.

.

어떻게 나는 저렇게

배를 탄력있게 만드나





기럭지는 어쩌할 수 없지만

.

.

나도 지금 몸무게에서

8kg 정도 빼면

정말 다른 이미지일 수 있는데


정말 옷 가게 가서

아무 옷이나 막 입을 수 있을텐데


노력하자! 다이어트 성공

아자 아자 아자



스무살 때도 갖지 못한 날씬 몸매이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고 난 아직 젊기에! 꼭 실현하자! 하체 55사이즈 그리고 바지 사이즈 날씬 27에... 날씬한 종아리를 위하여ㅋㅋㅋ 지금 젤 실현하고 싶은 딱 2가지 다이어트와 돈 벌기ㅋㅋㅋ 하 어렵도다. 아가를 키우면서 두 가지를 다하기란 참 어렵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