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사진] 실물 예쁜 연예인, 한예슬 몸매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로 돌아온

화려한 외모의 한예슬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 받기! 

실물 갑으로 알려진 한예슬! 한 번 보면 작은 얼굴 그리고 우월한 비율에 압도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보지 않아도 어쩜 저렇게 공주처럼 생겼는지 모릅니다. 훤칠한 키와 다리 길이! 늘씬한 몸매는 또 어떻고요. 세상은 불공평합니다. ㅡㅡㅋㅋ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에서 김지석과 주연으로 열연하고 있는 한예슬! 오늘은 그녀의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을 받아보렵니다. 우리 모두 예쁜 여자 연예인을 보며 다이어트 의지를 꾸준히 이어가보아요.



예뻐서 그냥 예뻐서

.

가녀린 어깨라인!


나는 팔뚝 살부터 빼야할 듯



드라마 속 한예슬

.

.

한예슬은 평소에도

페미닌한 화려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어쩜 저리도

튀는 듯한 보통 사람은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은

옷을 잘 소화할까요.


일자 다리가 부럽네요.



날렵한 턱선

물 고일 듯한 쇄골라인에

군더더기 없는 하체!


우리 모두 굶읍시다.

ㅋㅋㅋㅋㅋ


지금 야식 먹고 있는 분

어서 내려놓으세요.



매일 그냥 찍는 사진이

막 찍어도 저리 나오면

사진 찍을 맛 날 것 같아요.


아무 표정 없어도 예뻐!

.

.

날씬하기라도 해야한다.


다이어트 헛둘 헛둘



우월한 바디라인

드러내주시는 한예슬님


얼마나 참고 인내해야

날씬한 바디를 가질 수 있을까요.


우월한건 포기했으니

날씬을 향해 가봅시다.



화려한 옷 스타일링!


종아리가 두꺼운 사람도

부츠컷을 입으면

날씬해보이지만


마른 사람이 입으면

더 말라보이는 게 바로

부츠 컷.... 한예슬


날씬하고 볼 일입니다.



여자 연예인들 보면 다리 밖에 안 보이네요. 얇고 예쁜 종아리 라인이 부러워요! 하비는 웁니다. 남편이 말하기론 하체 비만인 사람이 살 빼면 진짜 예쁘다고 하는데... 언제 내가 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저도 제 숨겨진 라인을 보고 싶네요.


출산 82일째! 100일을 향해 가고 있는 시간- 3개월 동안은 식이조절을 집중적으로 하고, 이후부터는 무조건 많이 움직이기! 집 안에서라도 폭풍 움직이기ㅋㅋㅋ 다가오는 새해에는 제발 원하는 옷 다 입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