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배우 한선화 가녀린 몸매 사진

걸그룹 '시크릿'이 아닌,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한선화 가녀린 몸매 다이어트 자극 사진

한 때 '시크릿'이라는 걸그룹으로 비주얼 센터 격이었던 한선화! 시크릿은 해체 되었고 한선화는 배우로서 활동을 예고했다. 한선화 연기를 본 드라마는 조승우 X 이보영 주연의 '신의 선물'이었는데, 연기가 어색하지 않고 참 잘하더라.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시크릿 해체에는 뒷말이 있어서 깔끔하지 못한 게 조금 아쉽지만, 괜찮은 연기자가 생긴건 좋은 일인 듯 하다.


옛날에 광희랑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할 때만해도 엄청 마른 건 아니었는데,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많이 말라진 듯 하다. 다이어트를 해서인지 얼굴도 갸름해지면서 더 예뻐진 듯! ㅋㅋㅋ 약간의 시술을 받았나 하고 생각들 정도로 뚜렷한 페이스가 되었다.


살을 빼고 나니 한선화 얼굴을 보면서 장희진, 박솔미의 얼굴이 겹쳐 보인다. ㅋㅋ 얼굴 뿐만 아니라 이미지가 약간 닮아보인다. ㅋㅋ 암튼 어제는 '아는 형님' 예능에도 나와서 끼를 발산한 것 같은데, 몸매를 보고 있자니 다이어트 자극이 만빵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연예인들 보면 다이어트 밖에 생각나지 않는다... 아가리 다이어터의 넘치는 다이어트 욕구ㅋㅋㅋ 까만 단발머리가 참 잘 어울리는 한선화 몸매 사진 보기, 시작 :-)



날렵해진 콧날과 턱선

ㅋㅋㅋㅋ 다이어트 효과인가요


정말 박솔미와 장희진이

언뜻 오버랩되지 않나영?



'아는 형님' 출연 당시

교복 차림, 넘나 예쁜 것

ㅋㅋㅋㅋㅋ


다리가 너무 말랐어

얼굴도 말랐어


키는 162센치미터로 알고 있는데

몸무게는 지금 43키로 정도 밖에

안될 것 같은 비주얼이다.



이번 '학교 2017'에 여경찰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가녀린 몸매인데 액션씬 척척


현실과 너무 괴리감 들었지만


예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고

다이어트 해야겠단 생각만 들고


배우 활동을 시작하면서

체중 감량을 혹독하게 하는 듯 하다.


한선화 인스타그램만 봐도

몸매가.. 후덜덜


너무 말랐어

그런데 그 마른 몸매가

부러운건 뭘까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은

비주얼이다.


위 사진은 영화 '아이캔 스피크'

나문희 X 이제훈 주연 시사회인 듯!



역시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들은

바지를 입었을 때

그 진가가 발휘되는거지!


몸매가 드러나는

치마나 바지보다는

딱 맞는 옷을 입었을 때

라인이 돋보이는 법


날씬한 사람들이

바지 입은 걸 보면서

부러움 폭발


다이어트 의지 활활


긴 머리일 때도 잘 어울리지만


지금의 까만 중단발이

참 잘 어울린다.


얼굴이 하얗다 보니

까만 머리가 이리도 잘 어울리네



역시 마른 사람은

뭘 입어도 어울리지만

역시 스키니진이 진리!


이 글을 보고 있는

저와 같은 다이어터들이여!


우리도 성공해서

꼭 스키니진을 맘껏 입자고요



마지막 사진은 한선화 인스타그램 사진인데ㅋㅋㅋ 올블랙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예뻐보이고, 또 내 취향 저격이어서ㅋㅋ 늘씬한 종아리도 눈에 들어오고 정말 다이어트 자극 되는 짤! 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해두고 다이어트 자극 받아야 할 사진이다. 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왜 이렇게 다이어트 의지를 심어주는 연예인은 아주 많고ㅋㅋ


사실 요즘에는 인스타그램만 봐도 일반인들 중에 날씬하고 예쁜 사람들이 많아서 자극 upㅋㅋㅋ 자극만 과다ㅋㅋ 아무튼 이런말 저런말 많아도 연기도 잘하면서 자신의 커리를 쌓아가는 한선화가 기대된다. 그리고 몸매도 너무나 부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되고자 하는 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쉽게 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예쁘다. 오늘도 이렇게 다이어트 의지를 다져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