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출산 다이어트 자극] 소녀시대 윤아 마른 몸매 사진

소녀시대 윤아의 젓가락 다리 보며 다이어트 자극하기!

출산이 얼마 남지 않은 임산부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올리기! 오늘은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가 그 주인공이다! :-) 사실, 윤아는 원래 마른 몸매의 소유자인 것- 다이어트 전후가 없는 연예인이라서ㅋㅋㅋ (쩝) 그리고 정말 큰 키에 비해 깡마른 몸매라 내가 선호하는- 원하는 몸은 아니지만, 날씬한 것 자체가 부러움의 대상인지라 오늘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의 여자 연예인으로 정해봤다. ㅋㅋ 정말 보고 있으면 부러질 것 같은 몸매 ㅜㅜ





키가 크니까 더 말라보여!


손목, 발목이 다 가늘다

ㅋㅋㅋㅋㅋㅋ

가늘지 않은 신체부위가

없는 것 같다.





윤아 소두인데

원체 몸매가 말라서

머리가 커보이는 현상


마네킹 몸매가

비현실적이라고 항상

생각해왔는데,


마네킹 몸매의

여자 사람이 여기있네

ㅋㅋㅋㅋㅋ



윤아 이 사진 정말

각선미 쩌는 사진

ㅋㅋㅋㅋㅋㅋ


넘나 부러운 다리 라인!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되는 몸매 사진

ㅜ.ㅜ


이슬만 먹고 살듯





이 사진은 아마도

공항 패션인 것 같은데

스키니진은 원래

저렇게 스키니한 사람이

입어야 하는거지?


나 같은 사람은

입으면 안되는거였어

ㅜㅜ


출산 후 하비 탈출하기

전까지는 스키니는 없다

ㅋㅋㅋㅋ무조건 슬렉스



겨울에 나도 저런 부츠 신고 싶은데... 종아리가 두꺼워 슬픈 아주미ㅋㅋㅋ 저런 부츠는 정말 시도할 수가 없다. 종아리가 얇아야지만이 가능하다ㅋㅋㅋ 청바지를 입고도 저런 스키니한 부츠를 신을 수 있다는건, 정말 말랐다는 것ㅋㅋㅋ 종아리가 내 팔뚝인거야 뭐야ㅋㅋ


다리는 정말 소시 윤아 독보적인 것 같다ㅋㅋ 진짜 레알 마네킹 몸매ㅋㅋㅋㅋㅋ 진짜 저장해두고 매일 보면서 식욕 타파하며 운동에 매진해야겠다. 이번주면 출산이다. 2~ 3개월 동안 몸 회복하면서 이후엔 폭풍 워킹하면서 살 빼야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