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출산 다이어트 자극] 씨스타 소유 몸매 사진

씨스타 소유 몸매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받기!

오늘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씨스타의 '소유'! 씨스타의 다른 멤버(효린, 보라, 다솜)들도 몸매 좋기로 유명하지만, 소유는 통통한 과거가 있었기에ㅋㅋㅋ 소유도 통통하구나 생각했었는데, 어느 날 날씬하고 너무 예뻐져서 깜짝 놀랐다. 역시 다이어트는 긁지 않은 복권이라고 하고, 체중 감량으로 몇 십배는 외모가 업 되어 보인다는 말은 연예인들 다이어트 후를 보면 느끼게 된다ㅋㅋㅋ


하긴, 친한 친구가 어느 날 봤는데 살이 빠져 있으면 정말 예뻐보이더라. 부럽 ㅜㅜ 나도 출산 후 100일 동안 열심히 식단 조절과 적당한 운동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해야겠다. 매일 매일 예쁜 옷과 여자 연예인들 보면서 다짐하기ㅋㅋㅋ



소유 다이어트를 검색해보니

'메추리알'이 연관 검색어로 나왔다.


확인해보니 소유가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메추리알 4개 + 우유 한 컵만 먹고

한 달에 8Kg을 뺀적이 있다는 것!

(그것도 노른자는 안 먹고)


ㅡㅡ;

절대 따라하지 말라는

소유의 말이 덧붙여졌지만,

역시 안 먹어야,

적게 먹어야 살은 빠지는 것이다.


식단 조절이 90% 먹고 들어간다.



최근 화보 사진인 것 같다.

소유 예쁘다고 생각해본 적 

잘 없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다이어트 후

예뻐보인다!


나도 저렇게 기본만 입어도

예뻐 보이고 싶다규-



카리스마 폭발 사진

ㅋㅋㅋㅋㅋ


이런 올블랙 스타일

너무 취저다ㅋㅋㅋ 멋있다


역시 날씬하니까

옷 빨이 산다.


나도 올해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내 몸에 꼭 맞는

정장 하나 맞추리라!



몸매가 후덜덜

나올 데 나오고

들어갈 데 들어가고


참고로

소유 다이어트 식단!

아침 : 삶은 고구마

점심 : 삶은 달걀, 식빵 1조각

저녁 : 김밥 3개


김밥을 어떻게 3개만 먹죠?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대체 언제적이지? 너무 말랐다 ㅜㅜ 나도 저런 뒷태 갖고 싶다ㅋㅋㅋ 남편은 마른건 별로라고 하지만, 난 한 번이라도 말라보고 싶다. 정말ㅋㅋㅋ 하체 컴플렉스로 스키니진 다운 스키니진 입어보지 못하고, 짧은 바지나 치마는 매번 입지도 못하고 쟁여만 뒀었던 내 지난 날 이제는 청산하리라. (부글부글)


나도 연청바지에 흰 티나 흰 블라우스, 셔츠만 입고도 예뻐보이고 싶다. ㅋㅋㅋ 하체가 날씬해야 어울리는 워커나 부츠도 신어보고 싶다규 ㅠㅠ 올해는 꼭 성공하자ㅋㅋㅋ 내 다이어트 식단은 감자 + 치즈 + 물 2L + 기타 과일 or 채소로 정했다. 주 재료는 찐감자ㅋㅋㅋ 난 감자를 i love it 하니까! 여름 출산 맘들 우리 모두 다이어트 성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