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사진] 각선미가 예쁜 원더걸스 선미 몸매


다리가 예쁜 원더걸스 선미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 받기

최근 '가시나'라는 곡으로 1위를 휩쓸며 솔로로서 고공행진하고 있는 선미! 원더걸스 멤버로 활동할 땐 사실 그렇게 돋보이지 않았다. 소희, 선예가 인기 많았던 것 같다ㅋㅋ 그래도 원더걸스 멤버 중 솔로 데뷔를 통해 승승장구 하고 있는 유일한 멤버이다. 소희는 연기자로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연기력 논란도 있고 배우로서의 임팩트도 부족 (...)


아무튼ㅋㅋㅋ 선미가 '보름달' 등 솔로 활동을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돋보였던 것이 바로 '다리'!!! 각선미가 아주 그냥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서 남다른 비율로 다리 길이를 재보았더니 110센치미터라나? 맨발로 무대 섰을 때 비율이 좋아보이더라니ㅋㅋㅋ 오늘로 출산 50일째다.


살이 조금씩 빠지고 있으나 55키로를 달성하려면 아직 10키로는 더 감량해야 하는 암울한 현실이다. ㅋㅋ 선미의 우월한 각선미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받아야겠다.



깔끔한 코디 스타일에

세련미 뿜뿜ㅋㅋ


종아리만 얇다면 저렇게

워커를 신어도 예쁘구나!



나도 가을, 겨울에 워커 신고 싶은데

선미 몸매 사진을 찾으면서

사진을 보다보니 워커 신은

스타일링이 많았다.


역시 워커를 신으려면

스키니해야하는 것 같다.


나도 올 겨울에는

도전할 수 있을까!



단화나 로퍼를 신은 코디는

얇은 발목이 보여서

더... 더더 늘씬해보인다


애기 있는 아주미도

발목 하나는 얇은데.....ㅋㅋ



내가 부러워하는 룩!

내가 입고 싶은 룩!

도전하고 싶은 룩!


스키니진에 워커

ㅋㅋㅋㅋ


지금 내 몸으로는 불가능


분명 저 키에 45키로면

마른건데 그냥 늘씬하게 느껴진다.



학생같다.

사실 얼굴이 엄청 예쁜 것 같진 않은데

도시 여자 같은 아우라가 한 몫 한다.


얼굴은 솔직히 평범한데

몸매는 평범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선미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된 사진인데, 사진을 잘 찍은 것도 있겠지만 기본 피지컬이 정말 우월한 것 같다ㅋㅋㅋ 길쭉 길쭉하다 정말. 나도 살만 빼면 어떤 옷이든 자유롭게 찍고 조금 더 자신이 생기지 않을까...ㅋ 쇼핑에 대한 자유로움과 자신감ㅋㅋㅋㅋ 출산 다이어트 성공해서 꼭 후기를 작성하리라!


우리 모두 선미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 받고 원하는 체중까지 감량 성공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