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출산 다이어트 자극] 배우 강소라 몸매 사진

발레로 만든 몸매, 배우 강소라 다이어트 자극 사진

출산 예정일까지 D-3. 뱃 속의 아기는 아직 나올 생각이 없어보인다ㅋㅋ 이슬도 비치지 않고 특별히 가진통도 느껴지지 않는다. 다만 허리가 아프고 자고 일어나면 뻐근함과 붓는 손, 발ㅋㅋㅋ 그리고 자도 자도 자서 피곤한건가? 피곤하다.


임신 초반에 입덧 때문에 살이 좀 빠졌다가 중기, 후기를 거치면서 몸무게는 10kg 이상 쪘다. 내 키에 목표하는 체중까지 빼려면 못해도 20키로는 빠져야 할 듯ㅋㅋ 어휴ㅋㅋㅋㅋㅋ 나 할 수 있겠지? 다이어트 성공한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을 보면서 나도 열심히 출산 다이어트를 하리라! 꼭 성공 후기도 남기리라! 





오늘 내 다이어트를 자극할

배우는 바로 강소라!


약간 통통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느 날 두둥!

늘씬한 몸매로 나타났다.


살을 빼고 나니

다리가 훨씬 길어보이고

이렇게 예뻐보일 수 있나

...





강소라 하면 유명한 사진!

바로 발레하는 사진이다.


발레로 자세 교정을 하며

체중 감량을 했다는 강소라


몸매가 정말

여리여리하게 빠졌다

ㅜㅜ





하체 비만인 나는

언제 저런 핫팬츠를

입어볼 수 있을까?


핫팬츠에 목이 긴

운동화라니...!


왠만해선 도전할 수 없는

그런 패션인데

강소라는 이걸 소화한다

ㅋㅋㅋㅋㅋ


진짜 우월한 기럭지





힐을 신긴 했지만

정말 비율이 너무 좋은거 아님?


다리가 월등하게 길다!


나도 출산 후 저런

하체를 갖기 위해 노력해야지



다이어트를 하면 짧은 바지, 짧은 치마 입는 것보다 저렇게 스키니진이나 일자 바지를 더 입고 싶다. ㅋㅋ 날씬함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스타일로다가ㅋㅋㅋ 나는 정말 워커 + 블랙 스키니진 + 흰 남방(셔츠, 블라우스) 조합으로 예쁘게 입고 싶다. 임신 전에도 이런 패션 좋아해서 잘 입고 다니긴 했는데, 아무래도 다이어트 하고 나서 날씬한 몸으로 입으면 더 예쁘겠지?


강소라 몸매 사진도 몸을 드러낸 것보다는 저렇게 바지를 입었는데, 늘씬함이 느껴지는 사진이 더욱 다이어트에 자극이 되는 것 같다. ㅜㅜ 진짜 다이어트할 때는 식사 조절 + 운동만이 진리ㅋㅋㅋ 무조건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야 한다. 칼로리 소모를 많이 해야만이 빠짐ㅋㅋ 이론은 알면서도 왜 실천을 못하니?


올해는 꼭 다이어트 성공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