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출산 다이어트 자극] OCN 드라마 '블랙' 출연, 고아라 몸매 사진

OCN 장르 드라마 '블랙' 강하람 역할 맡은 고아라,

마네킹 같은 배우 고아라 몸매로 다이어트 자극 받기!

배우 '고아라'의 데뷔 작품은 바로 반올림! 내가 초등학교 때인가, 중학교 때인가 방영했던 주말 아침 드라마- 참 재미있게 봤었다. 그리고 똑부러지는 고아라의 연예가중계 인터뷰를 보면서, 참 괜찮다. 라고 생각했었던 적도 있었다. 연기도 잘했었고 얼굴도 예뻐서 뜰거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 역시나 많은 작품을 하며 '고아라'라는 이름으로 활발한 활동을 한 것 같다.


그런데 성인이 된 '고아라'의 연기를 보면서 어느 순간부터 한계가 느껴지긴 했다. ㅜㅜ (개인적인 생각) 뭔가 어색하게 느껴지고 다 비슷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그런데 이번에 OCN에 '블랙'이라는 드라마로 송승헌과 함께 출연한다고 한다. 근데 이번 작품은 왠지 드라마 소재도 신선하고 재미있을 것 같다...! 기대중이다.ㅋㅋ


드라마 재밌겠네, 생각하면서 마치 마네킹 같은 고아라의 몸매가 보였다. 난 다이어트 중인 아주미라서! ㅋㅋㅋ 소두 중 소두 연예인인 것 같다. ㅋㅋ 암튼 몸매 부러워하면서 찾아본 고아라 다이어트 자극 짤



이 사진은 다음 달에 방영될 

OCN 드라마 '블랙' 촬영 컷ㅋㅋ

머리 스타일은 촌스러운 것 같아도

헐렁 헐렁한 옷을 입어도

늘씬한 몸이 막막 느껴진다.



고아라 몸매 사진을 찾으며 느낀 것

.

.

고아라 사복 패션이 아쉽다.


나도 옷을 잘 입진 못하지만

연예인인 고아라 사복 패션이며

기자 회견장 등 참석 의상이

참 고아라를 살려주지 못했다.


코디가 일을 너무 안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ㅋㅋ



얼굴은 정말 작고

은근 굴곡 있는 몸매인데

그 몸래를 살려주는,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하지 못하는 것 같다.

.

.

넘나리 아쉬운 것!


저 길쭉한 몸매와

비율을 살려달라고!




고아라 공항 패션!


너무 평범하다규!

몸매는 평범치 않은데

스타일링이 너무 지못미


예쁜 몸매 드러내줘요



요런 의상은 잘 어울린다.


촌스럽지도 않고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의상도 아니고ㅋㅋㅋ


아니 이 예쁜 배우에게

그 나이에 어울리는

예쁜 의상 좀 입혀달라고




고아라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된 사진! 화보 촬영인지, 드라마 블랙 촬영 컷인지ㅋㅋㅋ 암튼 넘나 예쁜 것. 저 비율이 어떻게 인간이란 말인가... 사람이 아니다. ㅋㅋ 저렇게 세련되게 생긴 배우를 촌스럽게 의상을 입히는지 모르겠다. 스엠은 제발 배우 고아라를 신경써달라ㅋㅋㅋ 


마지막 고아라 인스타그램 사진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해두고, 다이어트 자극 받기에 좋은 것 같다. 저 피지컬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다. ㅜㅜ 고아라도 사실 마른 체형인데, 운동을 따로 하는건지 마냥 연약한 느낌을 들지 않는 몸매! 다이어터들 고아라 몸매 사진 보고 우리도 체중 감량 성공하기로 해영.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