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사진] AOA 설현 다이어트 전후 몸매

걸그룹 &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는

AOA 설현의 다이어트 후 몸매 사진

명불허전 뒷태 입간판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더니, 이후 브라운관 진출까지 한 AOA 설현! 난 사실 설현이 누군지 관심도 없었고 알지도 못했었는데- 어느 순간 티비 광고에 많이 나와서 알게 되었다. 제 2의 수지라는 수식어가 붙어 기사도 많이 났다. ㅋㅋ 언플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암튼 예쁘긴 했다.


처음부터 날씬한 몸매를 가진 줄 알았었는데, 알고보니 설현도 다이어트하기 전 평범한 몸을 가졌었다. 나와 별반 다를 것이 없던 몸매ㅋㅋㅋ 진짜 통통한게 아니라 좀 뚱뚱했던데 (덜덜) 보니 다이어트를 많이 했더라는-! 아무튼 다이어트 후 정말 몸매가 후덜덜! 정말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다이어트 자극 팍팍 되는 몸매로 거듭났다.


자, 대세를 이어가는 설현의 몸매 사진을 보면서 출산 다이어트 자극을 받아보자!



설현 나이가 스물 세살이었던가.


어린 나이인데 몸매는

(...)


얼굴도 작고 비율이 좋다!

저런 원피스는 언제 입어보나영



냉부해 출연했을 때

먹고 싶은 음식은 다 먹되

조금씩 먹는다고 했는데-


그 절제력 대단하다.


역시 다이어트의 힘은 크다.



이번에 익스큐즈미

활동할 당시 넘 예뻐서

심.쿵


아주미가 봐도 예뻐서

심.쿵


나도 저런 다리 갖고프다.




남자들의 워너비 패션인가요.


흰 티에 청바지!

그리고 긴 생머리


늘씬하고 길쭉한 몸매가

옷을 살려준다.



저런 흰색 미니원피스는

정말 몸매가 예뻐야 한다.


군살 없는 하체 라인이

참 부럽다.



저런 옷 스타일 참 예쁘다.


젊은 설현 나이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


우리 남편은 설현 예쁜지 모르겠다고

ㅋㅋㅋ아내 앞에서 거짓말

하는 건진 모르겠지만


촌스럽게 느껴진다고 하든데


.

.

다이어트 필요한 아주미는

그저 설현 몸매가 부러울 뿐




설현 키는 168센치미터 정도 될라나


그런데 비율이 정말 좋다.

늘씬한 종아리 부럽부럽!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나도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은 흰색 원피스 스타일! 나도 저런 여성여성한 옷 입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 연애할 때도 하체가 컴플렉스라 치마를 많이 입어본 적이 없는데- 우리 아기 100일 되기만 해봐! 이제 운동도 슬슬하면서, 원하는 체중까지 열심히 감량하리라 ㅜㅜ

다이어트 자극을 주는 여자 연예인들은 너무도 많고, 내가 가야할 길은 아직도 멀었다. 매일 매일 몸매 좋은 여자 연예인 사진을 보면서 마음을 다 잡고 식욕을 억제하자! 아자 아자 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