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다이어트 자극 사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주연, 수지 몸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홍주 역

미쓰에이 수지 몸매 사진으로 다이어트 자극 받기!

JYP 소속으로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할 때부터 미모로 주목받은 '수지'. 지금은 가수보다는 연기자로서 드라마, 영화 폭 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 오늘 첫 방을 앞둔 이종석과 케미를 보여줄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경우, 개인적으로 이종석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다. 이종석이 연기를 잘할 뿐더러 작품보는 눈도 있어, 하는 작품마다 매우 재미있게 봤기 때문이다. ㅋㅋ


드림하이에서 수지 연기 나름 괜찮았었는데- 이후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그렇게 연기를 잘한다는 평은 아직 (...) 이번 당잠사에서는 이종석과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된다. 또 상대가 이종석이라서 더더욱 기대를 하는 중ㅋㅋ


암튼 처음 수지가 데뷔했을 때는 뚱뚱하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드림하이 때 사진을 다시 보면, 엄청 통통했던 배수지! 코끼리 다리라고 불리기도 했는데 어느 날 다이어트를 하곤 예쁜 각선미와 날렵한 턱선으로 나타났다. 왜 수지수지 하는지 알겠더라는! 오늘 우리 다이어터들의 다이어트 자극을 도와줄 수지 사진 방출ㅋㅋ



얼굴 예쁜건 패스!


저 어깨라인 언제 가져볼 수 있나요?



체중 감량 후

어떤 화보든 예쁘다.


얼굴의 미모도 훨씬 살고

역시 다이어트는

사람을 몇십배 예뻐보이게 한다더니!



이런 스타일 청순청순해!


수지랑 참 잘어울린다.

수지가 키도 큰 편인데

살 빼고 나니 다리도 예쁘고


역시 다이어트가 정답입니다.




쎄 보이는 스타일링보다

수수하고 무채색의 코디가

수지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여리여리한 건 아니지만

청순하고 청초해보인다.


부러운 하체!

다이어트 자극 지대로!



요 정도 노출은

참 바람직하네요.


여자이지만 참 예쁘다.


나도 머리카락을 기를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보고

수지 살 진짜 많이 빠졌구나

느꼈었던....!


아마 영화 제작 발표회?

시사회? 였던 것 같다.


진짜 너무 예쁘당

늘씬한 몸매는 덤이고



수지도 사복 패션 센스가 살짝 아쉽다. 공항 패션 예쁜 스타일링 사진이 없었다. ㅡㅡ; 겨우 한 장 찾은 수지 공항 패션ㅋㅋ 살 빠지면 뭘 입어도 예쁜걸까. 수지는 그냥 수지라서 예쁜거지만. 암튼 수지는 저녁 6시 이후로 먹지 않았고 펭귄 운동을 했다던데ㅋㅋㅋㅋㅋ 해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수지 다이어트 전 사진 보면 다이어트 욕구가 팍팍 든다! 이런 살 뺀 사진 보면 절로 자극이ㅋㅋㅋ 오늘 당잠사에서 수지가 얼아마 예쁘게 나올지, 날씬한 몸매를 보면서- 다이어트 의지를 다져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