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ing

[출산 다이어트 자극] 에이핑크 정은지 몸매

출산 다이어트 자극 사진, 15kg 감량한 에이핑크의 정은지

임신 후 거의 10kg 넘게 쪘다ㅋㅋㅋ 이제 출산은 D-45!!! 출산이 다가오고 있다. 그리고 나의 다이어트 시기도 다가오고 있는데ㅋㅋㅋ 나 잘 할 수 있을까? 이런 쓸데없는 물음ㅋㅋ 나보다 더 통통 뚱뚱 살찐 사람들도 다이어트 성공으로 기쁨을 누리는데 나라고 못할 쏘냐? (...) 난 할 수 있어, 할 수 있을거야! 쿠오오오오



지금 내 배경화면인

정은지 사진ㅋㅋㅋ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기도 했고

몸매가 또 넘 예쁘길래 ㅋㅋ


원래 정은지도 통통한 편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날씬해졌는지.


쩝 ;



운동을 엄청 열심히 했다고 한다.


정은지 다이어트 방법은

고칼로리 음식 안 먹고

칼로리 소모 높은 운동하기!


다이어트의 정석이네

ㅋㅋㅋ 부럽



난 육아를 병행하며

음식 보기를 돌 같이하며

살을 뺄 수 있을까-


갖고 싶네 저 팔뚝



그래, 하면 된다!

무엇이든지.


내가 할 수 없는 일은 없다.



마지막 사진 진짜ㅋㅋㅋ 정은지 몸매 적나라하게 드러남. 콜라병 몸매다. 나도 저런 몸매 드러나는 옷을 언제 입을 수 있으려나 ; 정은지 몸무게가 62kg 정도에서 47kg까지 뺐다고 하니!!! 엄청나다! 고로, 나도 할 수 있다 ㅋㅋㅋ 헬육아를 출산 다이어트의 기회로 삼아 열심히 해보도록 하자!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