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24단계
1단계 : 시장을 세분화하라.
2단계 : 거점시장을 선택하라.
3단계 : 최종사용자의 특징을 구체화하라.
4단계 : 거점시장의 규모를 이해하라.
5단계 : 잠재고객의 프로파일을 설정하라.
6단계 : 고객의 제품 구매 과정을 스캔하라.
7단계 : 제품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라.
8단계 : 제품의 가치를 숫자로 제시하라.
9단계 : 열 명의 예비고객을 조사하라.
10단계 : 핵심 역량을 설정하라.
11단계 : 경쟁력 포지셔닝 차트를 그려라.
12단계 :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을 분석하라.
13단계 : 고객의 구매결정 과정을 이해하라.
14단계 : 후속시장의 규모를 전망하라.
15단계 :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라.
16단계 : 가격 체계를 수립하라.
17단계 : 고객을 통해 얻게 될 이익을 계산하라.
18단계 : 영업 프로세스를 설계하라.
19단계 : 신규 고객 유치 비용을 분석하라.
20단계 : 성공을 위한 핵심 가설을 확인하라.
21단계 : 가설 검증을 통해 위험 요소를 줄여라.
22단계 : 최소 기능을 갖춘 제품을 만들라.
23단계 : 목표고객에게 제품을 테스트하라.
24단계 : 제품의 성장 전략을 수립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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